Logo
Menu Close

Introduction

안녕하세요. 울산대학교 시각디자인학전공에 재학 중인 이예린입니다.

자기소개라고 하니 무슨 말을 써야할지 감도 안 잡히지만 그래도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지난 날들을 돌이켜보면 아쉬운 일도 있고 어려운 일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대학교를 다니는 4년간 제가 할 수 있는 한의 노력을 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고 배울 것이 많지만, 대학교를 들어오기 전보다는 발전했고, 한 발짝이라도 나아갔다고 생각합니다. 대학교를 졸업한 후에도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정진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힘냈고 앞으로도 힘내겠습니다. 계속해서 잘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hibition

Information

실용적, 사회적 디자인 졸업 전시 프로젝트

'실용적 디자인' 과목의 태화강생태관 이벤트와 '사회적 디자인' 과목의 차박 안내 어플리케이션을 디자인했습니다. 이 졸업작품들을 통해서 제가 잘하고 또 좋아하는 것들을 보여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제 능력으로 매듭 짓기 위해 서툴게 마무리한 부분도 있지만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번에 이런 기회가 또 주어진다면 그때에는 더 나은 작품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모쪼록 제가 전하려고 했던 것들이 다른 분들에게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하며 바라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태화강생태관’ 가을 이벤트 디자인 제안

고향을 떠났다가 돌아오는 연어의 삶을 ‘여행’과 ‘혼인색’이라는 콘셉으로 한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라는 관점에서 곡선을 사용하여 제작했다.

전시작품 보기

차박 안내 어플리케이션 개발

‘친근한, 간편한, 퍼즐'을 키워드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했다. 캐릭터는 차박이라는 것을 알기 쉽게 캠핑카를 모티브로 했다. 지도는 각진 형태로 제작해 다른 지도와 차별화했다.

전시작품 보기

후배에게 하고 싶은 말

Exhibition
Review

"많이 힘들었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무언가를 해본 건 입시미술 할 때가 마지막인 것 같아요. 그래도 그 이유 때문인지 끝내고 나니까 뿌듯한 마음이 제일 큰 것 같기도 합니다. 졸업 후에도 다음 졸업전 보러 올 테니까 파이팅!!!"
- Lee yelin
Exhibition
Exhibition
제39회 울산대학교 시각디자인학전공 졸업작품전